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것들은 확실하게 현금화가 되거나 아침 출근시간 또는 퇴근 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정도에요



{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그리고 이런 비용을 안 갚으면 내 이름으로 연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. 핸드폰 연체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.

폰테크 폰내구제 사기꾼(딜러)에게 당하지 않기 위해 위 내용을 숙지하시고 저희 블로그폰과 같은 정상적인 업체를 통해 적법한 절차를 통해 폰테크 폰내구제 진행 여부를 결정하시는걸 권유드립니다. 

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.

이러한 점을 가지고 악용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. 또한 대포폰으로 활용하기도 하며 내 명의를 통해 만든 핸드폰으로 무엇을 할지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.

진행하려는 폰테크 업체가 통신사업자 등록은 되어 있는 지 매장이나 카페도 함께 운영하는 지 역시도 함께 봐줘야 한다고 합니다. 케이스티파이 바스키아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등 다양한 케이스도 함께 판매를 하거나 증정을 해주고 있는 업체인지 혹은 매장도 없이 썰렁하게 운영되고 있는 곳인지 잘 파악하셔서 안전하게 진행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다음 글 다음 글: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, 무직자대출 후기 부결사유, 특징 총정리

그 후 업자는 현금을 주고 또 추후 폰을 중고, 미개봉으로 판매하거나 소액 결제 등으로 활용하여 이윤을 남기는 폰테크 방식입니다.

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